홍상수 김민희 영화 “우리의 하루” 개봉.. 근데 내용이 좀…

홍상수 감독의 최신작 ‘우리의 하루’가 오는 10월 19일 국내에서의 개봉이 확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 영화는 홍상수 감독의 30번째 장편으로, 감독이 제작, 각본, 촬영, 편집, 음악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또한, 홍상수 감독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민희가 이 영화에서 제작실장 및 주연으로 참여, 화제를 모았다.

홍상수 김민희

📌미리보는 돌싱글즈4 눈물속 최종선택

이 작품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 주간 폐막작으로 초청받아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마쳤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김민희와 기주봉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우리의 하루’는 40대 여성과 70대 남성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두 주인공은 서로 다른 배경과 상황에서 비슷한 상황을 경험하면서 각자의 삶과 지혜를 공유한다.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공개 열애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영화제에 함께 참석했다. 이들의 관계는 영화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작품을 통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23-09-24-15-43-42

📌“그 식당 안갈래요” 1인 1메뉴 식당.. 3살짜리도 1메뉴입니다??

이 영화에는 홍상수 감독의 단골 배우들인 기주봉, 송선미, 박미소, 하성국, 김승윤 등도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우리의 하루’는 칸 국제영화제에서의 프리미어 상영 후, 해외 매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는 홍상수 감독의 서른번째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그 특유의 스타일과 깊이 있는 내용으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영화를 통해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연작은 한국 관객 앞에 성공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들의 이야기와 영화의 색깔이 어떻게 표현될지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